아이클릭아트 회원님 안녕하십니까?
1. 시스템 정기점검 안내
더욱 편리하고 안정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시스템 정기 점검을 실시하고자 합니다.
아래 점검 시간 동안에는 사이트의 모든 서비스가 중지될 예정이오니,
사이트를 이용하시는 회원님께서는 이 점 참조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.
아래 점검 시간 동안에는 사이트의 모든 서비스가 중지될 예정이오니,
사이트를 이용하시는 회원님께서는 이 점 참조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.
앞으로도 더욱 더 노력하는 아이클릭아트가 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* 점검 일시: 2008년 5월 1일(목) 22:00 ~ 5월 2일(금) 06:00 , 8시간
2. 5월 1일(목) "근로자의 날" 고객센터 휴무안내
(1) 유료회원 결제 및 유료 서비스 이용 관련
* 온라인 입금 결제 (무통장입금, 폰뱅킹)
휴무일에도 담당자가 입금확인-> 유료전환 처리를 하고 있지만 업무시간에 비해
입금확인 처리가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.
* 신용카드결제/실시간이체
온라인 입금 결제와 달리 결제 후 바로 유료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므로
좀더 빨리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분들은 결제과정 중 '신용카드' 또는 '실시간이체'를 이용하여 결제해주시기 바랍니다.
(2) 회원상담 서비스 관련
* 온라인 입금 결제 (무통장입금, 폰뱅킹)
휴무일에도 담당자가 입금확인-> 유료전환 처리를 하고 있지만 업무시간에 비해
입금확인 처리가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.
* 신용카드결제/실시간이체
온라인 입금 결제와 달리 결제 후 바로 유료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므로
좀더 빨리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분들은 결제과정 중 '신용카드' 또는 '실시간이체'를 이용하여 결제해주시기 바랍니다.
(2) 회원상담 서비스 관련
* 고객센터 전화상담
담당자 부재로 인해 전화상담 서비스가 불가합니다.
* 이메일상담
궁금하신 사항에 대해 1:1이용문의 메일을 보내주실 수 있습니다만,
답변처리는 업무가 정상화되는 4월 10일(목) 처리 가능하므로 회원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.
* 고객센터 FAQ이용
사이트 이용에 관한 주요 질문사항을 고객센터 FAQ에 모아 두었습니다.
사이트 이용에 대한 급한 질문사항은 고객센터>FAQ의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.
담당자 부재로 인해 전화상담 서비스가 불가합니다.
* 이메일상담
궁금하신 사항에 대해 1:1이용문의 메일을 보내주실 수 있습니다만,
답변처리는 업무가 정상화되는 4월 10일(목) 처리 가능하므로 회원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.
* 고객센터 FAQ이용
사이트 이용에 관한 주요 질문사항을 고객센터 FAQ에 모아 두었습니다.
사이트 이용에 대한 급한 질문사항은 고객센터>FAQ의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