더보기
  • AND포함 검색

    검색어 사이 띄어쓰기

    예시남자v비즈니스

  • OR또는 검색

    검색어 사이 콤마입력

    예시남자,비즈니스

  • NOT제외 검색

    검색어 앞 마이너스 입력

    예시남자-비즈니스

닫기
고객센터
공지사항

평일 AM09:00~PM18:00

공휴일 및 주말 휴무

번호 15 작성일 2006-08-23
제목 [공지] 공인인증서 발급 안내 조회수 1,693
다음은 은행/신용카드/보험용 인증서 발급 관련 내용이므로 이용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 
금융결제원은 8월 1일부터 '은행/보험용 인증서와 신용카드용 인증서'를 '은행/신용카드/보험용 인증서'로
통합하여 발급하고 있습니다. 신규로 발급되는 은행/신용카드/보험용 인증서는 인터넷뱅킹, 인터넷보험 및
인터넷 신용카드 결제업무 등에 사용되는 공인인증서이며 거래은행 홈페이지에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. 
(* 발급 수수료 : 개인- 무료, 법인- 4,400원)
 
단, 2006.8.1전에 발급 받으신 은행/보험용 인증서를 신용카드용으로도 이용하기 위해서는 은행/신용카드/보험용
인증서로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.  기 발급된 은행/보험용 및 신용카드용 공인인증서는 유효기간까지 별도로 이용
가능하며, 유효기간 종료이후에는 새로 변경될 은행/신용카드/보험용 공인인증서로 이용이 가능합니다.
☞ 신용카드용 인증서는 2006.8.1부터는 발급이 중단됩니다.
 
※  문의전화 : 1577-5500(금융결제원 고객센터), 1335(정보통신부 CS센터)

만료 안내

저장위치 선택